드림캐쳐스, 인기많은 이유
그 이유는 바로, 진심으로
1인 기업가의 성공을 돕기 때문입니다.
휴식이 있는 공간
집보다 사무실에 있는 시간이 더 많습니다. 하루 8시간 일만 하기에는 생산성이 낮습니다. 업무효율을 높이기 위해 적절한 휴식도 필요합니다. 드림캐쳐스의 최종 경쟁사는 다른 공유오피스가 아닙니다. 저희의 경쟁사는 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개선하는 곳입니다. 집보다 아늑하고 편안한 업무환경을 만들기 위해 휴식이 있는 공유오피스, 드림캐쳐스가 탄생했습니다.
고객중심적 공간기획
수익보다는 고객의 성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기에 다른 공유오피스와 달리 라운지를 창측으로 배치했습니다. 내측 사무실을 쓰는 대표님도, 자유석을 쓰는 대표님도 채광을 느끼며 온전히 휴식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래야 고객의 업무 생산성이 높아지고 성공에 다가설 수 있습니다. 드림캐쳐스는 고객중심적으로 차별화된 공간기획을 합니다. 그 결과 높은 고객만족이 드림캐쳐스 수익 확대로 이어졌습니다.
합리적인 비용
드림캐쳐스는 다른 공유오피스보다 합리적인 비용을 지향합니다. 저렴한 주차조건과 좋은 임대조건을 지닌 상가를 찾기 위해 많은 시간을 할애해 현장 실사를 합니다. 높은 주차비와 높은 임대료는 결국 고객에게 전가되는 걸 알기에 저희가 더 부지런히 움직이며 입지를 선정합니다. 또한, 고객의 성공을 간접적으로 돕기 위해 ZOOM 강의와 런치미팅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이렇게 할 수 있었던 이유는 단 하나입니다. 고객의 성공만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We are in business to make your dreams come 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