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비상주사무실 목록

  1. Q

    허가업종(의료기기, 건축, 여행사 등)인데 사업자 등록이 가능하나요?

    A

    드림캐쳐스는 전 지점은 제 2종근린생활시설로 허가업종도 가능합니다.
    다만 공인중개업, 대부업, 보험대리점은 어렵습니다. 또한 사업자 등록 불가시 100% 환불도 가능하니 안심하고 이용하시면 됩니다.

  2. Q

    오늘 당장 계약 할 수 있나요? 비대면으로도 되나요? 

    A

    입금 및 계약정보 제공해주시면 10분 이내로 계약 체결 가능합니다.(점심시간 및 휴무일 제외)
    안전한 비대면 전자계약 플랫폼을 통해 계약이 이루어집니다.
     

  3. Q

    현장실사가 나오면 지원이 되나요? 

    A

    최소 1일 전에 알려주시면 무료로 실사지원이 됩니다. 실사일에 대표님이 오셔서 직접 실사관 안내를 해주셔야 합니다. 

  4. Q

    우편물이 오면 알려주시나요? 

    A

    담당 매니저가 실시간으로 문자 연락드립니다. 필요시 우편물을 개봉해 사진촬영하여 보내드리기도 합니다. 요청시 월 1회 착불로 보내드리기도 합니다.

  5. Q

    회의실&스튜디오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A

    사전 예약을 해주시면 됩니다. 대표번호인 1522-0270이나 카톡, 네이버 톡톡등 편한 방법으로 연락해 예약하시면 됩니다. 

  6. Q

    택배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고 요금은요? 

    A

    대표님 자택 또는 사업장에서 패킹 및 송장스티커를 붙여서 드림캐쳐스 앞에 드롭하시면 되고 요금은 익월 정산합니다. 택배사에서 오후에 픽업해갑니다택배요금은 극소형 기준(세변의 부피합 60cm 이하1,790(부가세별도)입니다또한, 일평균 발송 수량이 5개 이상이면 송장프린터도 무상대여해드립니다(상주사무실은 발송 수량 제한없이 지원)

FAQ 검색
FAQ 검색